귀여운 당나귀를 타고 장에 가는 모습이 떠오르지 않습니까?
당나귀를 타고 먹이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당나귀타기 체험장이 문을 열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천시 호법면 동산리에 당나귀 70여두를 사육하는 김한종 사장은 당나귀를 이용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동키동산“이라는 체험농장을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동키동산 체험농장에 들어서면 귀여운 당나귀가 한 눈에 들어 옵니다. 귀여운 당나귀가 먹이를 먹는 모습. 저 귀여운 당나귀를 이용해 당나귀타는 체험을 즐기게 되는 거죠.
어린이를 동반한 많은 체험관광객이 오시네요.
당나귀 승마체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매시 정각부터 30분간이라고 합니다.
당나귀타기체험 중인 어린이들 표정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지요.
무섭지 않냐고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렇게 아이들끼리 즐기기도 합니다.
야외 잔디밭입니다. 넓은 대지 위에 잔디와 나무를 심어 아름다운 조경을 하였네요.
비닐하우스 안으로 들어가 보니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즐기는 물총놀이, 모래놀이터 등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졌네요
밖으로 나가니 아이들이 가장 신나게 뛰노는 덤블린도 있네요.
햇볕을 피해 가족이 오손도손 간식도 먹을 수 있는 텐트도 설치되어 있답니다.
바비큐장도 있네요. 당나귀고기를 구워 먹는 걸까?
동키동산에는 500평의 밭에 블루베리도 심겨져 있어 수확철에는 블루베리 수확체험도 할 수 있으며 음료, 아이스크림과 즉석식품도 준비되어 체험관광객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체험농장 주변에는 사과나무 등 과일나무가 심겨져 있어 과일따는 체험도 겸할 수 있겠네요.
당나귀 농장의 벽에 그려진 벽화입니다. 예쁘죠
이 전단지를 가져 오시면 20% 할인혜택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전단지를 어디서 구해야 되죠???
여하튼 동키동산에서 귀여운 동물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천농촌나드리(031-636-2723) 또는 동키동산(031-638-4578)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