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초고왕을 보는중에 눈에 익은 곳이 보인다..어? 저긴..김수로왕이 촬영된 곳인데..
저기에서 근초고왕도 촬영을 하는거야???
조나라와 동맹을 맺기 위해 고구려왕후인 부여화가 업도에 도착하는장면에서..
김수로왕의 주 촬영장이 등장한다..
▲마창대교
진해에서 마산의 구산면에있는 촬영장으로 가기 위해 마창대교를 건너는데..하이패스는 안되고 통행료를 현금으로 내란다..김수로왕이 촬영된곳의 주소는 경남 창원시 마산 합포구 구산면 명주리이다..
비공개중이긴해도 이정표와 안내프랑카드가있어 찾아가기에 어렵진 않겠다..
▲김수로왕 촬영장 으로 들어가는 입구이다..
▲김수로왕을 열심히 본분이라면 아시겠지??
▲부여화가 배를타고 업도에 도착하는 장면에 등장하는곳..
▲부여화 일행들이 타고온 배로 등장..
▲이곳에서 근초고왕 부여구와 위비랑..참모들의 회의장소로 등장.
▲이건 본글과 전혀 관계가 없는 잠자리의 사랑나누는 장면..잠자리여..미안...이거..사생활침범아닌가??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분량이 이곳에서 촬영이 될런지는 모른다.자주 등장할 곳으로 생각되는데..
두고보면 알겠지..김수로왕의 촬영장소는 2010년 10월22일경에 방문한것으로 기억된다..
우리나라의 3개 해안을 최초로 일주를 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서해안의 오이도를 출발..
2차..3차로 나눠 마산을 끝으로 정말 어렵게 목표한 해안일주를 마산에서 마감했다..
기간이 1년하고도 5개월(17개월)연 67일의 대장정길을 마산에서 마감하는 마지막날..
비공개중이였지만,특별히 허락을받고 안내를 받아 사진을 촬영했다..우리나라 해안일주여행기에서
보여드릴 내용이라 김수로왕촬영지의 사진공개를 보류하다가..근초고왕의 촬영장소로 TV에 나오는바람에
저기가 어디야??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몇장을 꺼내서 보시라고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