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17 (일)
 축제리뷰 축제리뷰    자유게시판    이벤트    축제포토    사진공모전 축제커뮤니티축제리뷰
최고셰프경연, 대전세계조리사대회
TheFestival    2012-03-09 죄회수 2,236 추천수 2 덧글수 0  인쇄       스크랩     신고

2012 대전세계조리사대회조직위원회는 세계 유명 셰프 들의 경연작품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시식권을 조직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판매량은 590인분이며 판매 가격은 WACS 인증 국제요리경연대회인 ‘한국국제음식박람회(IFK)’의 작품은 2만원, 대륙별 예선대회를 거쳐 결선을 치루는 세계대회인 ‘한스부쉬켄 영셰프 경연’및‘글로벌 셰프 경연’은 6만원과 7만 2천원에 각각 판매된다.

이번에 시식하는 ‘한국국제음식박람회(IFK)’의 작품은 지역대표 레스토랑경연과 한국의 맛 요리경연, 미식가(뷔페)경연으로 나눠지며, 지역대표 레스토랑경연의 경우 5월 1일에는 대만, 미국, 한국, 독일, 홍콩, 체코, 캐나다의 작품이 선보이고 2일에는 대만, 미국, 한국, 뉴질랜드, 싱가포르, 호주, 중국의 작품이 선보인다.

이와 함께 5월 5일의 한국의 맛 요리경연과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계속되는 미식가(뷔페)경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리사대회 홈페이지(www.wacs2012.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대회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한스부쉬켄 영셰프 경연’ 및 ‘글로벌 셰프 경연’에서 나온 작품 역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당초 조직위는 이들 경연대회에서 나온 작품에 대해 경매를 염두에 뒀으나, 번거로움을 피하고 유명 셰프가 만든 작품임을 감안해 가격을 결정, 판매키로 했다.

‘한스부쉬켄 영셰프 경연’ 참가 팀은 싱가포르, 미국, 호주, 룩셈부르크, 아랍에미리트, 이탈리아, 스웨덴 등 7개국의 요리사가 출전하며, ‘글로벌 쉐프 경연’ 참가 팀은 홍콩, 캐나다, 뉴질랜드, 네덜란드, 아랍 에미리트, 이탈리아, 노르웨이 등 7개국의 요리사가 오는 5월 3일과 4일에 출전해 실력을 겨룬다.

 

조직위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사가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시식권 판매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사전 판매분이 매진될 경우 현장 판매 시식권도 앞당겨 판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8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2012wacs)에서 ‘추천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대전세계조리사대회 페이스북을 방문해 친구 맺은 후, ‘친구 초대’버튼을 통해 친구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 e-대전뉴스레터에서 >

태그  셰프경연대회,조리사경연,WACS,요리작품
연관축제  2012 대전세계조리사대회
 이전기사      다음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IDphN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포토디스크
축제포토 더보기
축제동영상 더보기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2018년 5월 제17회...
2018년5월제17회의정부음악극축제...
평창윈터페스티벌...
대관령눈꽃축제와평창송어축제가함...
평창윈터페스티벌 ...
평창윈터페스티벌제2축제장대관령...
안산국제거리극축...
안산국제거리극축제홍보영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