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8 (일)
 제3회 대한민국축제사진 공모전 사진응모 갤러리 공모전갤러리
청원 생명축제
휘날리며    2010-11-05 죄회수 4,709 추천수 0 덧글수 4  인쇄       스크랩     신고


 

 


 

 

 


 

 

 


 

 

 


 

 

 


 

 

 


 

 

 지난 10월 3일 충북 청원 오창산업단지내에서 행사중인 청원생명축제를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청원생명축제는 우리삶에 없어서는 안될 먹거리인 농축산물과 관련된 축제랍니다. 기본적인 쌀을 비롯해서 채소, 과일, 그리고 축산물 그리고 다양한 동식물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거리도 많답니다.
가을이라서 주변의 경관도 참 멋지고 아이들에게도 보고 배우고 체험할 거리가 무척 많았습니다!
축제장에는 우리의 건강을 체크하여 알아볼 수 있는 한방의학이나, 사상체질 분석 등도 있고 떡매를 들고 떡을 만들어 보는 체험, 그리고 소달구지를 타고 시골길을 가보는 것도 재미있는 프로그램중의 하나입니다.
따스한 가을 햇살아래 아름다운 코스모스 길을 걷다보면 출출한데 한우고기를 직접구매하다가 야외의 불판위에서 구워먹어보는 것도 본 체험장에서 해 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입장료는 어른 6천원이며 체험장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3천원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는 15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답니다.

 

태그  청원생명축제
연관축제  청원생명축제
 이전작품      다음작품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네티즌평점
별점
  ※ 별모양에 마우스를 올리신 후 좌우로 움직이면 점수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10 이런축제..사진 푸른꿩
괜찮네요.. 가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9 가족나들이 옛애인
잘 보고 잘 읽었습니다. 가족나들이의 추억을 잘 담은 것 같아요.
9 생명을 표현 혜미맘
활짝 핀 코스모스, 주렁주렁 매달린 결실의 기쁨 ,,, 자연과 생명을 아름답게 표현한 것 같아요.
10 꽃들이 박진형
가을에 활짝 핀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