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 청계천 마술풀 페스티벌
제2회 청계천나들이축제
서울시는 주민과 함께 10월28일(토) 청계천 체육공원에서 "청계천 마술풀 페스티벌"를 개최합니다.
마술풀이라는 뜻은 "마장동에 오면 마음이 술술 풀리는" 이라는 뜻으로, <청계천 마술풀 페스티벌>은 마장축산물시장 일대 도시재생활성화 지역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장동 주민들이 주최하고, 서울시와 성동구가 주관하여 개최하는 축제입니다.
축제는 10월 28일(토) 오후 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전달하며, 지역 축제인 만큼 기획단계부터 구성, 운영까지 마장동 주민들이 의견을 제시했고 축제에 반영하였습니다.
<청계천 마술풀 페스티벌>은 총 4개 프로그램 △마장아 놀자! △마장도시재생, 함께해요! △청계천 끝자락 낭만음악회 △마장에서 먹자! 로 구성되는데,
‘마장아 놀자"는 연날리기, 다트게임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마장도시재생, 함께해요!"는 스탬프 투어로, 스탬프를 다 찍어오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청계천 끝자락 낭만음악회"에서는 청게천 변에서 가족들과 함께 감미로운 음악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장에서 먹자!"에서는 푸드트럭 및 주민들이 축제에서 빠질수 없는 먹거리를 판매하며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식도락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