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20 (수)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자유여행 이커머스플랫폼 KKday, 시리즈 C+ 펀딩 유치
TheFestival 기자    2022-07-15 16:28 죄회수  6209 추천수 8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자유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가 시리즈 C+ 투자(금액 비공개) 유치로 누적 투자액 1억달러 달성이 임박했다. 이로써 빠른 회복 단계에 접어든 해외여행 수요에 전력으로 대비할 예정이다.

KKday는 2020년 7500만달러(약 875억원) 규모의 시리즈 C 투자를 받은 데 이어 약 2년 만에 받은 후속 투자다. 아시아 사모펀드 TGVest가 주도해 후속 투자를 받게 됐다.

이번 투자금은 △지속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자사 예약 관리 시스템 ‘레지오(Rezio)’를 활용한 관광 산업 디지털 전환 추진 △국내외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약 700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돼 있는 KKDay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마케팅, 사업 개발, 글로벌 운영 등 산업 부문 전반에서 인재를 충원하고 있으며 2023년 글로벌 임직원 수 1000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KKday는 한국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선다. 현재 한국지사 재직자는 36명으로, 올해 말 60여명까지 늘려나갈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사업 개발, CS, 디자인이다.

KKday는 대만 본사를 비롯해 한국, 일본,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11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입장권, 데이 투어, 이색 체험 등 전 세계 92개국, 550개 도시 내 누적 30만여개의 액티비티&현지 투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레지오는 전 세계 여행 공급업체를 위한 최초의 올인원 예약 관리 시스템으로 간편한 온라인 스토어 구축, 실시간 재고 관리, 맞춤형 바우처 설정, 현지 결제 수단 통합 등을 포함해 여행 공급업체가 원활한 예약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지오: https://www.rezio.io   KKDay웹사이트: https://www.kkday.com/ko/

태그  레지오 여행 예약관리시스템,투자유치,해외여행, 이커머스 플랫폼,KK day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RACT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축제는 관광상품인가 예술인가 - [...
"축제는관광상품이아니다.축제는누가억...
인기뉴스 더보기
공연관람과 서울굿즈구입 세종문화...
논산탑정호와 돈암서원 코스모스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Rppongi Hills...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