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02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한류스타 류시원, 경기도에서 국제 팬미팅 개최!
운영자 기자    2010-10-06 10:58 죄회수  8009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 류시원 생일 맞아 해외팬 3,000명 광명시 실내체육관 운집 -

한류스타 1세대 류시원의 생일(10월 6일)을 맞아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미국 등에서 약 3000명의 팬들이 경기도로 모였다.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 된 류시원의 ‘하모니 위드 프린스’ 팬미팅은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팬미팅 행사다.

 

 

이번 팬미팅은 알스컴퍼니가 주최하고 경기도, 경기관광공사와 광명시가 협력하는 행사로, 최고 5천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야외 광장 등이 구비돼 있는 광명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류시원의 ‘하모니 위드 프린스’ 팬미팅은 핸드터치, 기념사진 촬영, 류시원 콘서트 등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특히 올해는 ‘팬과의 공감’을 테마로 류시원의 신곡 ‘그대가 고마워요’를 3천명의 팬들과 합창할 뿐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녹음 제작하는 빅 이벤트가 준비돼 팬들의 큰 호응을 샀다.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신곡을 제작하는 경우는 이례적인 새로운 시도로 이목이 집중됐다.

 

한류의 대표 스타인 류시원의 팬미팅은 한국을 알리는 또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행사 이틀째인 2일(토)에는 류시원이 카레이서로 소속된 용인 팀106 레이싱팀 캠프를 방문하는 경기투어 등도 진행됐다. 투어는 2일 오전 및 오후 각 1회씩과 3일 오전 1회로 나뉘어 실시 돼 약 500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류시원 팬미팅이 경기도에서 열려 해외 팬들에게 경기도를 알리는 기회가 됐으며, 류시원씨가 참여하는 레이싱팀 차량 캠프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하고 있어 지속적인 도내 외래객 유치 활성화에 힘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한류, 경기도, 경기관광공사, 광명시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nC2KJ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평창송어축제 준비 이상무! 함승주...
송어도잡고,송어도맛보고!신나는강원도...
인기뉴스 더보기
SEOUL MY SOUL 공식 기념품 서울굿...
만두성지 원주로 2024 원주만두축...
진천 백곡 참숯마실축제 참숯낙화...
축제리뷰 더보기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
봉평장 갔다가 효석문화제 보며 ...
락샤르키무용협회 2024 EODF 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