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9.20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모두투어 이색 테마여행 4色 성지순례 출시
David Kim 기자    2024-08-15 00:33 죄회수  472 추천수 1 덧글수 0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모두투어는 종교적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겨냥한 ‘4色 성지순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사도바울 △출애굽 △나가사키 △종교개혁의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공동 특전으로 △성지순례 전문 인솔자 동행 △45인승 버스 탑승 △전 일정 개인 수신기 제공 △현지 특식 제공 △모두투어 자체 제작 성지 책자&성지 지도를 증정한다.

▲ 그리스 바를람 수도원

사도바울 성지순례는 47년에 시작해 65년 로마에서 순교할 때까지 사도바울의 전도 여행을 따라가는 일정이다. 대표 상품은 ‘사도바울 여정 튀르키예/그리스 10일’이다. 사도바울이 아시아를 떠나 유럽 대륙에 처음 도착한 곳을 기념하는 그리스 네압볼리의 사도바울 도착 기념교회를 비롯해 튀르키예의 소아시아 7대 교회, 그리스의 메테오라 수도원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각 나라를 대표하는 △항아리 케밥 △수블라키 △카이막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출애굽 성지순례는 구약성서에 기록된 이스라엘 민족의 ‘출애굽’ 이야기를 따라가는 일정이다. 대표 상품은 ‘출애굽 여정 이집트 | 요르단 9일’이다. 이집트 성지순례의 핵심 시내산을 비롯해 요르단 느보산 정상에 있는 모세 기념교회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각 나라를 대표하는 △코샤리 △대추야자 △타메야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본 기독교 순교의 중심지인 나가사키를 탐방하는 ‘나가사키 성지순례’ 상품과 16~17세기 유럽에서 로마 가톨릭교회의 쇄신을 요구했던 종교개혁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일정의 ‘종교 개혁지 탐방 독일, 체코, 스위스, 프랑스 9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전통적인 성지순례 상품과 함께 유럽의 종교개혁, 일본의 기독교 순교 테마로 한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테마 상품을 기획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modetour.com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김치버스가 세계로 나간다
▲왼쪽부터김승민,류시형,조석범 ...
인기뉴스 더보기
허니제이 안은미 함께하는 한강의 ...
2025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
2025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
축제리뷰 더보기
봉평장 갔다가 효석문화제 보며 ...
락샤르키무용협회 2024 EODF 벨...
강북구의 새로운 저력 백맥축제...
이렇게 더울수가? 계곡추천 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