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에 올해 새로생긴 글램핑장 ‘캠프통 아일랜드’는 올가을 글램핑, 바베큐, 파티선, 피크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3색 가을 패키지’를 내 놓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국내 한돈 돼지고기와 새우, 조개관자, 야채 샐러드 뷔페가 무한으로 제공되는 특급 바베큐, 청평호반의 경치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파티선 또는 스피드보트 탑승권에 피크닉 도시락 등이 포함되어 가볍게 와서 풍성하게 가을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을 피크닉 패키지’는 글램핑 1박과 조식, 바베큐 2인, 스피드 보트 또는 파티선 탑승권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파니니 샌드위치, 과일 팩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까지 포함된 가을 여행 맞춤 패키지다. 글램핑장 인근에 쁘띠 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산책이나 야외 활동 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오색단풍을 즐길 수 있다. 2인 기준 19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붉은 와인 한 잔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선셋보트 와인 패키지’는 글램핑 1박과 조식, 바베큐 2인, 스피드 보트 또는 파티선 탑승권과 함께 고급 와인 한 병과 바게트에 치즈, 과일 등을 얹은 부르스게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2인 기준 28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위트 파티선 패키지’는 글램핑 1박과 조식, 바베큐 2인에 파티선 탑승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잔잔한 물결 위를 가르며 가을 노을과 함께 여유로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2인 기준 25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3색 가을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하며, 힐팩, 쿠팡 등 온라인 커머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캠프통 아일랜드 (//www.campt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