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공사 추천 테마별 관광지에서 숙박 1박, 쏘나타하이브리드 차량렌탈 기회 제공
여름철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한국관광공사는(사장 이참) 여름철 집중되는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하고, 전국 지방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 공동으로 쏘나타하이브리드 무상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관광수요촉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한국관광공사와 저탄소 녹색 성장 추이에 맞추어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출시한 현대차가 손을 잡고 벌이는 이번 행사는 고유가 시대 국민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면서 자유롭게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특히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5개 테마별 여행코스를 보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 갈 수 있으며, 숙박 1박을 무료로 이용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타고 친환경, 경제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1일부터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었으며, 여행기간은 7월 8일부터 시작해 8월 31일에 마무리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관광공사 웹사이트 내 이벤트코너(www.visitkorea.or.kr)와 렛츠고투어(www.letsgotour.co.kr) 웹사이트, 그리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주 50팀씩 총 300팀의 고객을 선정하여 5박6일간 무상 대여한다. 숙박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테마여행지에서 매주 금요일만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여행일자 및 추천 테마여행지를 확인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또한 여행 후 생생한 여행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 해당 웹사이트 url을 올리면 우수여행후기를 선정해 아이패드 2, 코리아패스(5만원권),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관광공사 이상기 국내진흥팀 팀장은 “고유가 시대 친환경·경제적인 하이브리드카를 이용한 테마별 국내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숙박무료제공에, 각 지역 특색에 맞는 테마별 여행코스를 골고루 제시되어 여름철 휴가기간에 맞춰 국내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 : //www.hyundai.com/kr/Events/Event_Expedition.aspx?EventIDX=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