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1.15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기획/특집
2012 온라인페어 절전박람회 개최
TheFestival 기자    2012-06-16 04:20 죄회수  7092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전시정보 전문 사이트 온라인페어(대표 송미나, www.onlinefair.co.kr)710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페어 2012 절전박람회(Saving Energy Online-fair 2012)"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전기 사용량 급증에 따른 수급 불안정 사태에 대비해 기업체와 일반의 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절전 관련 품목을 확보해 절전산업을 선도하는 전문 전시회로서 위상을 개척할 예정이다.

 

국내 200여 기업의 절전 관련 제품과 서비스가 출품되는 온라인페어 2012 절전박람회는 산업용 전기 절약 솔루션은 물론 가정, 상가 빌딩, 발전설비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총망라한다. 절전 기능에 특화된 전기전자 제품을 비롯해 첨단 IT기술이 내재된 상품, 기타 다양한 아이디어와 컨설팅까지 폭넓은 절전 관련 품목이 참가대상에 포함돼 있다.

 

 

특히 온라인 전시회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와의 차별화로 기업과 구매자간의 편의성을 높였다. 간단한 검색과 결제 시스템으로 놀라운 절전 기능을 가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고, 화상 채팅 시스템을 통해 기업 담당자와의 상담과 배송 문의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온라인상에서 24시간 동안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접속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은 ‘절약’이라는 행사의 취지와도 상통하는 부분이다. 친환경적인 고효율 절전 인프라 확대를 위해 절전 관련 제품들과 다양한 솔루션이 출품되는 2012 온라인페어 절전박람회는 이 같은 업계 내 차별적 포지셔닝과 특성을 기반으로 매년 전문 전시회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2 온라인페어 절전박람회를 주최하는 송미나 대표는 사회적인 현안이 된 절전이라는 테마를 통해 B2B는 물론 B2C까지 아우르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자신하며 전기료 절약이 핵심 경쟁력이 된 시대, 이번 행사는 유관 기업 및 단체의 방향 설정과 전략 수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온라인페어 2012 절전박람회는 행사 기간 종료 후에도 절전 상품에 관한 업체별 정보와 판로를 지속적으로 구축, 운영할 예정이다.

태그  온라인페어,전기료절약,LED,절전박람회,saving energy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1KVUA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총감독 이 ...
지난5월9일부터18일까지열흘동안진행된...
인기뉴스 더보기
강진군 글로벌 K-FUSO 외국인 체험...
강화평화전망대 2024년 양사평화파...
울고 넘는 박달재 제5회 봉양박달...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