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QX는 제11회 QX사랑방을 12월 13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엽니다. 이번 초대 강사는 제1회 QX사랑방 초대강사였던 ‘김치버스 프로젝트’의 세 주인공입니다.
세 주인공은 요리를 전공하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그들은 김치버스를 몰고 지구를 돌며 ‘한국의 건강음식 김치’를 알리는 것을 도전의 과제로 정한 후 돈키호테와 같이 과감하게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그들이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캠핑차량으로 개조한 김치버스를 배에 싣고 출발한 것은 지난해 10월 24일, 행로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경유-시베리아 횡단-유럽 순회로 잡아서 9개월을 보냈습니다. 이어서 대서양을 건너 북미대륙으로 옮겨 4개월 간 각지를 돌았습니다. 세 주인공은 1년 1개월이 넘는 대장정을 마치고 11월 25일에 귀국하여 해단식 전시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나온 400일 여정의 모험과 파란은 천일야화처럼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여는 QX사랑방에서 세 청년의 김치 장정 이야기를 들으며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십시오. 장소는 기분좋은QX 1층 교육장입니다.
참석하실 분은 이름․소속․직책․연락처를 적어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원 배정을 고려하여 12월 13일 오전 10시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그동안 QX사랑방에 참석해온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지 않을 예정이니 사전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예약해주시기를 당부합니다.
오시는 길은 기분좋은QX 홈페이지(//www.givenzoneqx.com) 또는 기분좋은QX 블로그(blog.naver.com/qxe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기분좋은QX 허우영 팀장 (02-792-5051, qx201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