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5.01 (수)
 맛집정보 축제정보    맛집정보    숙박정보    관광지정보    특산물정보  축제정보센터맛집정보
[가산디지털맛집] 램투램
네티즌평점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업종분류 한식
좌석수 36석
주차 무료
영업시간 11:00 ~ 22:00 / 휴무 : 일요일
문의전화 010-8630-1888
공식사이트 http://
태그 가산디지털 맛집,금천구맛집,LAMB Restaurant,가산디지털역주변맛집,가산디지털 양고기,양갈비구이,가산디지털 양꼬치구이 
인쇄
주소복사
리뷰등록
사진등록
축제포토 더보기
소개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에이스하이엔드9차 1층)

예약: 010-8630-1888 // 주소: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33

양고기 요리가 전문점입니다. 청정 지역에서 자란 호주산 1년 미만의 어린 양을 잡아 그 갈비를 제공해 줍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갈비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극찬하는 손님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다양한 고객만족 정책으로 최고의 서비스, 항상 고객에게 하트 뿅뿅 날려 주시는 사장님.

양갈비 4번타자랍니다.

양꼬치 양갈비 양고기(LAMB)팀의 4번타자 램투램이라는데, 정말 4변타자요 홈런타자 입니다. 타율1위 타점1위 기록하고 있네요~

먹기 전에 산삼도 한 뿌리씩 서비스 주시길래 얼른 입 속으로..

꼬치를 시킬까 갈비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부자는 양갈비, 서민은 양꼬치?

이 집 양고기는 특유의 양고기 잡내가 없고 식감이 부드러운 특징이 있습니다. 즉 육질이 좋아 입에서 녹고 육즙이 많이 살아 있어 입안이 행복해집니다.

이 집은 대한민국 최초로 한식으로 개발한 원조우거지양고기갈비탕을 자랑합니다.특허품인가 봅니다. 접심시간에 많이 나갑니다.

양고기 냄새를 잡기위해 특제소스를 발라 24시간 끓여 낸답니다. 여러 차례의 수작업이 들어가니 비싸게 받아야 할 것 같은데,.

양갈비구이 주문하면 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양품에 담아 온 통돼지 통김치 찌개는 끓이면서 가위로 짤라가며 .. 

그리고 유머감각 풍부하신 사장님의 어록이 여기저기 붙어 있습니다.

어쩌다 이 구석탱이까지..

우리가 4번타자입니다..

호기심 관심 팬심으로 발전하며 단골이..


제대로 먹는 방법은 양갈비구이를 인원수대로 시켜 내 손 안대고 서비스 받아 먹다가 찌개에 라면이나 밥을 합쳐 먹든지 밥을 볶아 달라고 하든지.. 중국 프리미엄 주류가 거의 서비스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지도
Daum 지도 시작하기
네티즌평점
별점
  ※ 별모양에 마우스를 올리신 후 좌우로 움직이면 점수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댓글공유 URL :  
10 역시 양고기구이 4번타자 BlingBling
확실히 맛있습니다. 서비스 최곱니다. 구석탱이 있습니다. 예쁜손님 바글바글합니다.
축제정보관리
축제정보 최종수정일: 2024-01-2520:42:45  TheFestival   축제정보수정 요청
주변축제정보 더보기
2023 금천하모니축제
아름다운 봄날, 23만 금천구민의 개성이...
2021 금천하모니축제
금천구문화예술축제 동네방네 예술피다
주변관광지정보 더보기
[금천구 삼성산] 호암산 호압사
금천구 시흥동 관악산 삼성산 호암산호압사
숙박정보 더보기
주변 정보가 없습니다.
특산물정보 더보기
주변 정보가 없습니다.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